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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AI 통화비서 용 Andro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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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onic 리뷰

KT AI 통화비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세요

KT AI 통화비서는 소상공인을 위한 서비스로, 전화 통화를 처리함으로써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KT의 100 고객 센터 또는 인증된 딜러를 통해 서비스를 구독하면 사용자는 AI통화비서 앱을 사용하여 영업 시간, 위치, 주차장과 같은 기본 문의 사항 뿐만 아니라 예약 및 주문과 같은 업종별 문의 사항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실시간 가게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고객에게 전화 통화 중에 제공하기 위해 개인화된 인사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구독하려면 고객은 KT의 공식 딜러를 방문하거나 100 고객 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모든 KT 휴대폰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AI통화비서 앱을 설치하기 위해 지정된 무선 번호를 지정해야 합니다.

설치 후 사용자는 영업 시간, 위치, 주차 정보를 포함한 가게 설정을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업종에 따라 예약 및 주문 옵션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인사말 설정을 통해 사용자는 전화 통화 중에 고객에게 맞춤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최대 120자까지 입력하여 가게 업데이트나 프로모션 내용을 자유롭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원하는 배경 음악과 함께 메시지 미리듣기도 가능합니다.

AI통화비서는 홈 메뉴의 스위치를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AI통화비서가 고객 문의를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비활성화되면 개인화된 인사말이 가게 전화에 연결되기 전에 재생됩니다.

전화를 받지 못하거나 통화 중이더라도 AI통화비서는 고객 문의를 캡처하고 음성 메모로 앱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앱 사용 중에 불편이나 문제가 발생한 경우 사용자는 기기 모델 및 스크린샷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로 신속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AI 통화비서는 고객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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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 사양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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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AI 통화비서에 대한 사용자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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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관한 법률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해당 법률을 위반하는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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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onic은 당사의 플랫폼에서 호스트되는 모든 파일을 스캔하여 평가하고 기기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합니다. 당사 팀은 새 파일이 업로드될 때마다 검사를 수행하고 주기적으로 파일을 검토하여 파일 상태를 확인하거나 업데이트합니다. 이 종합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파일의 상태를 다음과 같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깨끗함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깨끗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당사는 50여 개가 넘는 세계의 유수한 안티바이러스 서비스에서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연결된 파일 및 URL을 스캔했으며, 잠재적인 위협은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경고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잠재적으로 악성이거나 필요 없는 번들 소프트웨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아직도 제공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사의 스캔 시스템에 기반하여, 이러한 플래그가 긍정 오류일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긍정 오류란?

양성 프로그램이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에 사용된 너무 광범위한 탐지 시그니처나 알고리즘으로 인해 악성으로 잘못 플래그 지정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종 잠재적 악성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놓칠 가능성도 있음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맬웨어가 없는 프로그램 및 앱 카탈로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당사 팀은 모든 카탈로그 페이지에서 사용자의 피드백을 다시 당사로 되돌리는 보고 소프트웨어 기능을 통합했습니다.

사용자가 발견할 수 있는 특정 문제에 플래그를 지정하면 Softonic에서 가능한 한 빨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