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AI 통화비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세요
KT AI 통화비서는 소상공인을 위한 서비스로, 전화 통화를 처리함으로써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KT의 100 고객 센터 또는 인증된 딜러를 통해 서비스를 구독하면 사용자는 AI통화비서 앱을 사용하여 영업 시간, 위치, 주차장과 같은 기본 문의 사항 뿐만 아니라 예약 및 주문과 같은 업종별 문의 사항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실시간 가게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고객에게 전화 통화 중에 제공하기 위해 개인화된 인사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구독하려면 고객은 KT의 공식 딜러를 방문하거나 100 고객 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모든 KT 휴대폰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AI통화비서 앱을 설치하기 위해 지정된 무선 번호를 지정해야 합니다.
설치 후 사용자는 영업 시간, 위치, 주차 정보를 포함한 가게 설정을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업종에 따라 예약 및 주문 옵션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인사말 설정을 통해 사용자는 전화 통화 중에 고객에게 맞춤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최대 120자까지 입력하여 가게 업데이트나 프로모션 내용을 자유롭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원하는 배경 음악과 함께 메시지 미리듣기도 가능합니다.
AI통화비서는 홈 메뉴의 스위치를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AI통화비서가 고객 문의를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비활성화되면 개인화된 인사말이 가게 전화에 연결되기 전에 재생됩니다.
전화를 받지 못하거나 통화 중이더라도 AI통화비서는 고객 문의를 캡처하고 음성 메모로 앱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앱 사용 중에 불편이나 문제가 발생한 경우 사용자는 기기 모델 및 스크린샷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로 신속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AI 통화비서는 고객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T AI 통화비서에 대한 사용자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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